미추홀구소상공인연합회

미추홀구 소상공인연합회 봉사단,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 방송 예정

임화영 2026. 1. 30. 10:18

미추홀구 소상공인연합회 봉사단,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방송 예정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소상공인연합회(회장 허수복)가 매주 토요일 진행하고 있는 반찬 나눔 봉사활동이 SBS 시사교양 프로그램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을 통해 전국에 소개될 예정이다.

 

SBS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이하 세가여’) 제작진은 지난 124(), 미추홀구 소상공인연합회 봉사단의 제56회 반찬 나눔 봉사 현장을 찾아 촬영을 진행했으며, 해당 방송은 오는 22() 오전 1030분에 방영될 예정이다.

 

 

미추홀구 소상공인연합회 봉사단은 매주 토요일마다 직접 반찬을 만들어 관내 소외계층과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꾸준한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단발성 행사가 아닌 정기적인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고 있다.

 

 

성수환 수석부회장 겸 봉사단장은 매주 토요일마다 한결같이 봉사에 참여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바쁜 생업 속에서도 이웃을 위해 기꺼이 시간을 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허수복 회장은 이번 방송 촬영은 매주 빠짐없이 봉사에 참여해 주신 봉사단원 여러분의 헌신이 만들어낸 값진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소상공인연합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소상공인연합회